'Designer' 는 퓨쳐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신스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그리고 팝적인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댄스 장르이다.
좋아하는 이성의 행동 하나하나에 매료되어 고백할 모습을 상상하는 자신의 마음을 'Designer'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에너제틱한 댄스 퍼포먼스와 화려한 멜로디라인들로 돌아온 'M.FECT'의 신곡을 기대해보자.
[Credit]
제작 김재관
총괄디렉터 김재관
작곡 멧돼지, 홍익인간
작사 키노, 멧돼지, 홍익인간
편곡 멧돼지, 홍익인간, 가여니
기타 진상욱
피아노 가여니
드럼 홍익인간
코러스 멧돼지
뮤직비디오 류수
촬영 김효인, 김효추
스타일리스트 배채윤, 박소연
헤어 메이크업 이은서
안무가 이재복, 이민범
자켓디자인 길소라
https://youtu.be/8DgfgukWLos
복면가왕 184회
진정성 있는 노래,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4회 앨범 이야기!
인기라는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가 진정한 가수로 자리할 수 있는 무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4회 음원이 발매되었다.
이번 <복면가왕 184회> 앨범에는 듣기만 해도 쓸쓸함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명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판정단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생강이 있어 없어? 진저맨’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원곡 양희은)’ 와 특유의 절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휘몰아치며 가왕 타이틀을 사수한 ‘안녕? 난 건이라고해~ 독수리 건’의 ‘살다가 (원곡 SG 워너비)’ 가 수록되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자신만의 목소리 하나로 승부하는 <복면가왕 184회>를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원작자 및 가창자와의 협의가 완료된 곡만 음원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youtu.be/j1IGStokmnM
https://youtu.be/6zg2colyOa4
단 한사람
박소연
투란도트, 파리넬리, 1446 등 많은 작품으로 사랑 받아오며 대구국제 뮤지컬페스티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뮤지컬배우 박소연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단 한사람’
수많은 히트곡과 이수 의 ‘My Way’(드라마 돈꽃O.S.T) 의 성공으로 주목받는 스타 작곡가 톰이랑제리와 박소연이 만나 아름다운 발라드 곡 ‘단 한사람’이 탄생했다.
‘단 한사람’ 은 이젠 다시 사랑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내게 조심스레 다가와준 한 사람에 대해 노래한다.
상처와 아픔을 보다듬어 준 그 사람에게 미안함과 감사함을 담아 내는 가사는 박소연의 고운 목소리로 이른 아침 피어나는 안개처럼 가슴에 스며든다.
거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현악 오케스트라팀 융스트링의 연주가 더해져 귓가에서 잊혀지지 않는 곡으로 완성됐다
잊혀지지 않는 가슴에 남는 장면을 연기하고 싶다고 말하는 배우 박소연의 첫 앨범 ‘단 한사람’.
한번 들으면 절대로 잊혀지지 않는 따뜻한 사랑 노래로 햇살에 얼음이 녹아 내리듯 추운 겨울 팬들의 귀와 가슴을 녹여줄 것이다.
[Credits]
Executive Producer 신승기
Composed by 톰이랑제리
Lyrics by 하나
Arranged by 톰이랑제리
Guitar : 이선행
Piano : 톰이랑제리
Drums : 김용민
Bass : 오의성
Chorus : 박정빈(VIN)
Strings : 융스트링
Recorded by 김희재 @ CSMUSIC& STUDIO
Mixed by 김희재 @ CSMUSIC&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Artist Management by 신승기 이제연 @ Myoungin Entertainment
https://youtu.be/bev7dd7pCCs
Higher
Vitamin THC
듀오 프로듀서 “Palm Tree Gang”의 멤버,
“Vitamin THC”의 솔로 앨범 [Higher]
일렉트로 듀오 팀 “Palm Tree Gang”의 멤버 “Ken Schick”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에 있는 “Vitamin THC”가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는 프로듀서이자 기타리스트, 그리고 보컬리스트로서 다재 다능한 실력을 뽐내며 활약 중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라 할 수 있겠다. 하우스 기반의 다양한 일렉트로뮤직을 공개해 온 그는 깔끔하고 정갈한 톤 메이킹으로 유망주에 오르고 있으며,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앨범 [Higher]는 해외에서는 두 번째로 발표된 앨범이기도 하다.
워블 톤의 신스 사운드와 심플한 하우스 비트가 매력 포인트인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 [Higher]는 빵빵 터지는 사운드 향연이 아닌 정갈한 하우스 비트와 절제된 사운드로 깔끔하게 믹스되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중독적인 패턴과 한 큐에 집중하게 만드는 신스 워블 베이스로 몰입을 더했다.
01 Higher (타이틀 곡)
https://youtu.be/06maKiZN2Oo
Light Up The Way
William James & Yetep
프로듀서 “William James”, “Yetep”의 감각 콜라보! [Light Up The Way]
매사추세츠 출신 프로듀서 “William James(본명 Will Macdonald)”, 라이브 퍼포먼스의 황제 “Yetep”의 콜라보 앨범 [Light Up The Way]가 공개된다. 풍성한 앰비언트 사운드와 화려한 덥 스텝으로 플레이 내내 스릴을 만끽하게 하는 팝/일렉트로니카 덥 앨범 [Light Up The Way]! 두 프로듀서의 쟁쟁한 스킬을 아낌없이 담아 완성된 이번 앨범은 일렉트로닉 뮤직 대표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Chae”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영롱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재현, 육감적인 덥 스텝과 어우러져 박진감 넘치는 서라운드를 제공한다.
01 Light Up The Way (Feat. Chae) (타이틀 곡)
https://youtu.be/prAdSzy3Nmg
In Bloom : Acoustic
VON GREY
미국 애틀랜타의 인디 록 밴드 “VON GREY”, [In Bloom : Acoustic]
조지아 주 애틀랜타 출신의 미국 인디 록 밴드 “VON GREY”는 자매 “Annika Von Grey(애니카 폰 그레이)”, “Fiona Von Grey(피오나 폰 그레이)”, “Kathryn Von Grey(캐서린 폰 그레이)” 세 명의 멤버로 구성된 자매 밴드이다. 원래 막내 “Petra Von Grey(페트라 폰 그레이)”도 밴드의 일원이었으나 학업에 열중하기 위해 2016년에 탈퇴, 현재 세 명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꽤나 색깔이 짙은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로 일컬어진다. 일렉트로닉과 아날로그 사운드의 사이 지점을 오가는 매혹적인 분위기의 음악, 여기에 세 명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얼터너티브/인디 록 장르를 선보이고 있으며 상반된 사운드, 헤비한 기타 톤과 매혹적인 첼로 선율의 조화가 인상깊다.
앨범 [In Bloom : Acoustic]에는 이전 싱글 앨범으로 공개되었던 트랙 ‘Dawn’을 포함하여 6개의 매혹적인 트랙이 담겨있다. 이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되어 사뭇 진지함이 묻어나는데 어쿠스틱 버전으로 공개되는 앨범 인 만큼 첼로와 바이올린의 애잔하고 슬픈 선율과 아름답게 어우러진다. 음악 전체를 포근히 감싸는 앰비언트 사운드로 채워졌으며, 클래시컬 한 분위기와 세 멤버의 풍성한 호흡이 잘 드러난다.
01 Plans (타이틀 곡)
02 6AM (Acoustic)
03 Poison In The Water (Acoustic)
04 Unclean (Acoustic)
05 Closer To You (Acoustic)
06 Dawn
https://youtu.be/Dcf10vMbsmM
말해주오
오주원
신예 '오주원'의 아련한 감성 발라드 "말해주오"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성으로 가수의 진심이 느껴지는 곡 “말해주오”는 한 남자의 가슴 절절했던 사랑과 이별, 아픔과 후회를 담담하게 노래에 담아냈다.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있는 듯한 오주원의 보이스는 듣는 사람이 지난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며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알린다.
아름다운 가사와 잊혀지지 않는 멜로디로 사랑받으며 김형중, 신승훈, 윤도현밴드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모리아 와 다년간의 뮤지컬 공연으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신예 오주원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시리도록 아름다운 정재일의 피아노 선율과 시를 읽듯이 노래하는 감성 발라더 오주원의 부드러운 목소리. 거기에 현악 14중주가 더해져서 완전한 감성 충전 발라드 “말해주오”가 탄생했다.
노래를 듣고 나면 마치 시를 한편 읽은 듯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는 헤어진 연인에게 뒤늦은 대답을 전해준다. “나는 사랑했다”고.
가슴을 저미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 이별의 기억을 덮어주는 따뜻한 곡으로, 팬들의 가슴에 간직될 노래로 기대해본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신승기
Producer 모리아
Lyrics by 모리아 예레미
Voice by 오주원
Composed, Arranged, String arranged by 모리아
Piano by 정재일
String by Jam string
Recording by 이동희 at U studio, 민지연 at Studio paju, 모리아 at Moriazit
Mixed by 모리아 at Moriazit
Mastered by 모리아 at Moriazit
Photography by Tayloryoon
Artist Management 신승기 이제연 @ Myoungin Entertainment
https://youtu.be/6LltG9iPmPA
Rewind
Mark Vank
도미니카 공화국 프로듀서 “Mark Vank”, [Rewind]
EDM 전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Beatport’에서는 이미 실력 파 프로듀서로올라 선지 오래. “Mark Vank”의 새 싱글 앨범 [Rewind]가 발매되었다. 2014년 DJ로 시작하여 그 다음 해 첫 앨범 [C.E.F.C]를 발표하고 화려한 데뷔에 성공, 쉬지 않고 새로운 음악들을 선보이며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에 모두를 감탄케 한 그는 더욱 발전된 사운드 메이킹과 어레인징을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 [Rewind]에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완성된 그의 도전 정신이 느껴진다. 좀 더 low파트쪽으로 접근, 착 가라앉은 분위기와 무겁고 진지한 사운드로 채워진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 ‘Rewind’는 벌스와 드랍 간의 기승전결이 분명하지는 않으나 low부터 high까지 꽉 채워진 사운드가 매우 인상깊다. 긴장감을 조성하는 음습함 기운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하우스 비트가 매력 포인트로서 심리적으로 서늘해 지는 느낌과 동시에 시니컬한 무드를 맛볼 수 있다.
01 Rewind (타이틀 곡)
https://youtu.be/tv0EBikUwnI
Rampage
Bassgazm
캘리포니아 Bass Music 프로듀서 “Bassgazm”, [Rampage]
덥스텝, 트랩, 하이브리드 파트 프로듀서 “BASSGAZM”의 파격적인 덥스텝 앨범 [Rampage]를 공개한다. 공격적이고 저돌적인 비트와 사운드를 지향하는 프로듀서 BASSGAZM답게 이번 앨범도 한 치의 여유 따윈 용납하지 않는 육덕진 사운드로 꽉 채웠다. 굉장한 타격의 찰 진 덥스텝 비트로 시작하여 미국 언더그라운드 씬을 대표하는 래퍼 “Rico Act”의 공격적인 갱스타 랩의 등장, 땅 끝까지 파고들 것만 같은 여러 겹의 워블 베이스와 지저분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는 직접 플레이하지 않고서는 상상할 수 없다. 묵힌 스트레스를 당장에라도 날려버리게 할 [Rampage], 강력한 사운드 이스케이프로 리스너를 압도한다!
01 Rampage (Feat. Rico Act) (타이틀 곡)
https://youtu.be/Iuht4W2m3PE
Tell Me (Radio Version)
ALEX IVA
우크라이나 출신 프로듀서 “ALEX IVA”, [Tell Me (Radio Version)]
우크라이나에서는 이미 너무도 유명한 언더그라운드 DJ 겸 프로듀서 “ALEX IVA (본명: IVANOV)”는 색다른 질감의 퓨처 베이스/사운드로 유럽 내 많은 DJ & 프로듀서들에게서 폭넓은 지지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우스를 기본 베이스로 하여 일렉트로 하우스, 퓨처 하우스, 트로피컬 하우스, 퓨처 베이스 등 다양한 파트를 아우르는 음악들을 발표, 감각 있고 현 시대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용의주도 할 만한 프로듀서로 등극, 파리와 밀라노, 이비자, 베를린, 바르셀로나, 모스크바, 부다페스트, 취리히 등 유럽 전 역을 아우르는 대 도시들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공연에 매진 중이다.
몽환적인 매력의 피아노 사운드로 시작되는 앨범 [Tell Me]는 DJ “Galagas”와 함께 작업하여 완성된 퓨처 하우스 음악이다. 촉촉히 적셔진 리버브에 둘러 쌓인 채 빠르게 진행되는 힘찬 드러밍의 하우스 비트, 그 비트를 울리게 하는 퓨처 베이스로 점차 빌드-업 되는 곡은 드랍에 다다라 타격 감 있는 타악기를 포함하여 날카로운 피아노를 등장시키면서 강력하게 터트려준다. 짜릿한 쾌감과 더불어 감각 있는 무드를 재현하는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이자 DJ “SIGALA(시갈라)”의 지지를 흠뻑 받은 것으로 더 눈길을 끈다.
01 Tell Me (Radio Version) (Feat. Galagas) (타이틀 곡)
https://youtu.be/AVd1iGdy9_I
복면가왕 182회
진정성 있는 노래, 오직 목소리 하나로 승부한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2회 앨범 이야기!
인기라는 편견을 버리고 진정성 있는 노래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가 진정한 가수로 자리할 수 있는 무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2회 음원이 발매되었다.
이번 <복면가왕 182회> 앨범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다시 한 번 판정단들을 사로잡으며 2연속 가왕에 등극한 ‘안녕? 난 건이라고해~ 독수리 건’의 ‘가지마 가지마 (원곡 브라운 아이즈)’ 와 청아하지만 그 속의 단단한 보이스를 가감없이 드러낸 ‘믿어요 첫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어요 첫눈’의 ‘미장원에서 (원곡 박정현)’ 가 수록되었다.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자신만의 목소리 하나로 승부하는 <복면가왕 182회>를 함께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원작자 및 가창자와의 협의가 완료된 곡만 음원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youtu.be/ydRtfYv7r0s
https://youtu.be/VueKd8VXNpw
함께,크리스마스
더 히든
눈이 내리는 하늘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보컬그룹 ‘더 히든’의 데뷔 이후 첫 번째 시즌 송 <함께,크리스마스>
슬픈 곡들로 감성을 자극하던 ‘더 히든’이 이번엔 추운 겨울을 녹여줄 달달한 고백송을 특별하게 선물합니다.
특히 이번 곡은 더 히든의 막내 임성현의 첫 작품으로 작사, 작곡자로써의 더 히든의 변화와 성장을 느낄수 있습니다.
고백을 앞둔 사람들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싶은 연인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노래! 그리고 그 꿈같은 시간들이 크리스마스이길 바라는 우리들의 아름다운 상상력을 채워줄 노래.
이번 크리스 마스는 더히든의 노래와 함께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소원하며 노래합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내츄럴리뮤직 양재훈
Producer 더히든
DIRECTOR 손영채
Composed by 임성현
Written by 임성현
Arranged by 구희상
Mixing & Master 임창덕 @부밍사운드
Recorded At NATURALLY MUSIC
Guitar 김은총
Bass 구희상
CHORUS 김현아
https://youtu.be/Otdfu9ZLtOo
Karaoke
Valy Mo & Back2Black
“Valy Mo & Back2Black”, 스타일리쉬 하우스 콜라보 앨범 [Karaoke]
프랑스 출신 하우스/베이스 뮤직 프로듀서 “Valy Mo”, 밀라노 출신 프로듀서 “Back2Black”의 감각 적인 하우스 콜라보 앨범 [Karaoke]가 발매된다. 앨범의 주인공인 두 프로듀서 Valy Mo와 Back2Black은 각자의 영역에서 역동적인 비트 메이킹은 물론 막강한 댄스 플로어를 자랑하는 디제잉 퍼포먼스를 겸비하여 유럽 내에서는 핫 한 프로듀서이자 디제이로 올라서 있다. 이들의 음악은 스트리밍 플랫폼 전반에 걸쳐 백만 개 이상이 넘는 플레이 수를 자랑, 각종 언론으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프로듀서 “Boys Noize”, “Axwell”, “Nicky Romero” 등과 함께 무대에 올라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이들의 매력적인 콜라보 [Karaoke]는 이미 유럽 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 국내에 발매하기까지 이르렀다. 두 프로듀서의 매력을 담고 담아 독보적인 트랜디 하우스 음악을 완성, 현재 가장 각광받는 EDM 사운드로 자리한 퓨처 베이스와 깊은 비트의 스타일리쉬한 조합에 감각적인 사운드로 믹스되어 한 큐에 두 귀를 사로잡아 버린다. 은은하게 흘러가는 듯 절제되어 있지만 비트 하나 하나에 실려있는 힘은 내적 댄스를 유발하기 충분하다.
01 Karaoke (타이틀 곡)
https://youtu.be/OriMGgfSd80
Four Seasons
Ober
힙합의 많은 영향을 받은 프랑스 출신 프로듀서 “Ober”. 다운 비트와 덥 비트의 믹스, 트립합과 트랩, 덥스텝의 절묘하게 조화된 색다른 믹스 셋의 덥 앨범 [Four Seasons]를 국내에 첫 공개한다. 총 4개 트랙으로 구성된 EP앨범은 그의 데뷔작이기도 한데, 다운 템포의 퓨처 비트와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 트립-합 특유 음습하고 음울한 분위기가 주를 이룬다. 일렉트로 하우스나 덥스텝 같이 화려하고 강렬한 일렉트로 뮤직과는 상반되는 다이나믹한 리듬 루프와 이에 찰 지게 떨어지는 수축, 이완의 탄력 있는 사운드는 깊은 텐션과 묘한 긴장감이 여려 있다. 짙은 연기 속에 파 묻힌 것처럼 넓게 퍼져나가는 앰비언트와 감각적인 그루브가 만드는 특색 있는 매력의 웨이브에 점점 취해간다.
01 Neo
02 Jules Winnfield (타이틀 곡)
03 Travis Bickle
04 Jason Bourne
https://youtu.be/4-fg8ss-7Z8
Wicked (Original Mix)
KLTURE & VENOUS
“KLTURE & VENOUS”,
화끈 댄스 믹스 콜라보 [Wicked (Original Mix)]
인도의 듀오 프로듀서 “KLTURE”, 네덜란드 출신 프로듀서 “VENOUS”의 콜라보 [Wicked]의 오리지널 믹스를 전격 공개한다. 네덜란드의 유명 음반사 ‘스피닝레코드’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탄생된 이번 앨범인 만큼 한국인이 사랑하는 뽕끼 넘치는 사운드와 파워 비트로 무장! 전두엽을 강타하는 빅 룸 하우스 킥 비트와 긴장감 있는 도입부, 이에 질세라 화끈하게 터져주는 드랍까지 생생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불 타오르는 댄스 플로어로 주목받는 것은 시간문제! 클럽 스테이지를 장악할 쉴 틈 없이 터지는 사운드 이펙트, 그리고 중독성 있는 믹스 셋이 단연 돋보인다.
01 Wicked (Original Mix) (타이틀 곡)
https://youtu.be/_oJwJkVOKxA
CHEESECAKE+
Lemkuuja
다재다능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Lemkuuja”, [CHEESECAKE+]
요르단 암만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티스트 “Lemkuuja”는 컨셉 아티스트(정의:컨셉 기획자가 기획한 창작물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이자 애니메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EDM을 만드는 것을 취미로 하던 그는 프로듀서로서 활동하는 것을 다짐, 누디스코/일렉트로닉/퓨처펑크/디스코/프렌치일렉트로/하우스/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유니크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여 활발한 사운드 클라우드 업로딩 활동을 해 나갔으며, 발표하는 음악들은 3만 플레이어 이상을 찍으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첫 공개하는 정규앨범 [CHEESECAKE+]는 다양한 프리스타일의 감각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총 20개 트랙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하우스 기반, 그의 트레이드 마크로 불리우는 클라비코드(Clavichord) 풍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다채롭게 믹스되어 힙합, 펑크, 디스코, 일렉트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지루함을 느낄 새 없다. 아날로그와 일렉트로의 경계 없이 자유롭게 드나드는 사운드 구성과 이질감 없이 융합된 둘의 조화는 유쾌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펼쳐 보이며, 각각 트랙의 개성이 또렷이 나타난다.
01 Rat River
02 Ouais Ouais (Feat. SlyLeaf)
03 Hollywood (Feat. ロードスRhodes) (타이틀 곡)
04 The Hollywood Interlude
05 Le Disco Digitales (Grande Vie)
06 Romantic Interlude
07 November
08 Things That You Do
09 Let's Go Out Somewhere
10 Keep On Baby! (Feat. KILL ME BABY)
11 Envie Interlude
12 B GRL
13 Brawl (Feat. Aests)
14 Me, And Only Me
15 Mélancolie
16 Ai じゃ ない
17 When Will I Find You (Feat. Yumi Rose)
18 Golden Funky Groove
19 Ouais Ouais (Instrumental)
20 ストーカー
https://youtu.be/Pw8i1OOMKc4
So in Love
Lazy Lazy
대박 히트를 몰고 올 국내 프로듀서 “Lazy Lazy”, [So in Love]
국내, 또 한 명의 히트 예감 프로듀서가 등장했다! 프로듀서 “Lazy Lazy”가 국내 첫 싱글 앨범 [So in Love]를 공개한다. 여러 유명 팝 뮤지션들의 음악을 리믹스 해오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춰오던 Lazy Lazy는 이후 대외적인 활동을 위해 미국 팝 시장 진출에 성공, 이번 앨범 [So in Love]를 발표하면서 트랜디 팝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앨범 제목 그대로 로맨틱이 절절히 느껴지는 [So in Love]는 현재 트랜디하게 자리한 퓨처 사운드가 믹스된 팝/일렉트로니카 앨범이다. 매우 중독성 있고 파퓰러스한 보컬 멜로디라인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대박 히트 예감을 불러일으킨다. 과하지 않은 신스 사운드와 스무스한 덥 비트 구성으로 편안히 플레이가 가능하며, 음악을 더욱 달콤하게 만드는데 한몫 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Taylor Mosley”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01 So in Love (Feat. Taylor Mosley) (타이틀 곡)
https://youtu.be/OzDnm250ui4
Love Is Enough
Hyume & Coopex
프랑스 출신 프로듀서이자 DJ “Hyume”과 “Coopex”. 이 두 실력 파 프로듀서가 콜라보를 펼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치 못했다. 일렉트로 퓨처트랩/칠 파트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프로듀서 “Hyume(본명: Mehdi Hanoun)”은 영화감독 팀버튼의 거의 모든 작품에서 음악 작곡을 맡은 미국의 작곡가 “Danny Elfman(대니 엘프먼)”의 열렬한 팬이었다. 오케스트라 작업, 특히 관현악을 활용한 작곡으로 음악의 여정을 시작했던 그는 광고음악작업을 시작하면서 일렉트로닉 음악을 접하게 된다. 아날로그와 전자 사운드 사이에서 조합과 변형을 시도하며 그 만의 독특한 사운드 메이킹을 완성시킨 그는 여러 사운드트랙 제작에 참여하기도 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한다. 침착하고 차분한 그의 성격에 맞게 그의 음악에는 느릿느릿한 트랩 비트에 더해진 칠/앰비언트와 싸- 하면서도 포근한 공기가 여려 있다. 이런 그의 음악 스타일은 이번 콜라보 앨범에 확연히 드러난다.
프로듀서 “Coopex(본명: Teddy Yrius)”는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음악 활동을 시작하였다. 사실 그는 Hyume의 음악스타일과는 굉장히 정반대인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뮤직을 선보였는데 댄스/덥스텝/트랩/딥 하우스 등 장르에 연연하지 않고 다양한 장르를 보여주며 한계 없는 실력을 뽐냈다. 굉장히 날카롭고 육덕진 사운드 메이킹, 그리고 강한 타격의 비트로 야생마 적인 음악 스타일을 지녔는데 이렇듯 두 프로듀서는 정 반대의 스타일을 지녔지만 둘의 콜라보는 굉장히 완벽한 조합이었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앰비언트/칠 사운드를 공간에 꽉 채워 넣어 멜랑꼴리한 감성을 느끼게 하는 덥 앨범 [Love Is Enough]는 두 프로듀서의 음악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비가 그치고 수 시간이 지난 밤, 아직은 땅이 젖어 있지만 축축했던 공기는 머금었던 습기를 뱉어 건물과 골목 사이사이를 포근하게 감싼다. 마치 그 공간에 서있는 것처럼 섬세하고 따뜻하면서도 촉촉함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다이나믹이 더해진 묵직한 트랩 비트는 감각적인 이미지를 그리게 한다. 넓은 와이드, 섬세한 이펙팅은 음악의 웅장함을 더해주며, 트로피컬 퓨처 사운드를 넣어 트랜디함까지 살렸다.
01 Love Is Enough (타이틀 곡)
https://youtu.be/bPNdL6BY9HY
풍각
김 팝파
“김 팝파”라 쓰고 “김 빠빠”라 읽는다
가수 “리멤버(Remember)”... 10여 년 만에 “김 팝파(김 빠빠)”가 되어 돌아오다!
전..”리멤버”라는 가수명으로 활동 시 정통 rock을 기반으로 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 당시 평단에서 해외 음반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수준이 높다는 평가를 받았고 일본 활동과 드라마 O.S.T 참여, 프로듀싱 등 뮤지션으로의 길을 걸어왔던 '그'가... 지금!!!
“레트로 댄스”와 “어덜트 컨템퍼러리”를 Mix 한 곡 “풍각”과 심포니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호소력 깊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사랑을 했다”등... 젊은 세대들의 어덜트적인 장르로 새롭게 도전하였다.
“김 팝파(김 빠빠)”...
타이틀 곡 “풍각”과 발라드 곡 “사랑을 했다..”는 아이돌 홍수 속에 젊은 성인층들이 듣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이 많지 않은 요즘 시대에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희열감을 찾는 젊은 세대와 성인층들에게 마치 예전 필통을 열었을 때의 느낌의 레트로 향수를 선사할 것이다.
Co-Production: CORONA C&C GROUP
Manager: 황호준
Recording Studio: Lead Sound, Puzzle Recording Studio
Recording Engineer: 엄찬용, 정영원
Mixing Engineer: 노양수
Mastering Studio: SUONO
Mastering Engineer : 최효영
planning team: 박진범
Photo by : 홍주표(CREDIT LINE)
Promotional Music Video: 한순조감독님 (KRAFTHAUS)
Stylist: 정성희
의상 제작(Costume Making by) : U.K, SALOTTO.
Hair: 정성민원장님(김청경미용실)
Make Up: 정소연(김청경미용실)
안무(Dancer Director) : 이원우
Dancer: 유가연, 신현정, 최영미, 한지헌, 유연희, 김솔비, 문수현, 한진희, 이한섭, 김훈
https://youtu.be/jzHEOJ5mlmY
Somehow
Palm Tree Gang
EDM 듀오 프로듀서 “Palm Tree Gang”, [Somehow]
“Ken Schick”, “Leonardo Guzman Cante(TBX)” 둘로 구성된 듀오 프로듀서 “Palm Tree Gang”의 일렉트로 하우스 앨범 [Somehow]를 공개한다. 이들은 트랩, 딥하우스, 덥스텝, 퓨처베이스, 댄스 등 EDM의 다양한 하위 장르를 보여주며 쟁쟁한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듀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앨범 [Somehow]는 지저분한 워블 베이스와 심플하게 떨어지는 묵직한 하우스 비트가 시원 시원하게 터지는 일렉트로 하우스 앨범이다. 덥스텝에서 주로 등장하는 파격적이고 독특한 신디 사운드 구성으로 전자음을 대표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끈한 타격감이 느껴져 인트로부터 아웃트로까지 속이 뻥 뚫리는 짜릿함을 느끼게 해 준다.
01 Somehow (Feat. Vitamin THC) (타이틀 곡)
https://youtu.be/MnosNHq9DWM